‘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관 합동 찾아가는 게릴라 홍보 캠페인 실시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별내동 한마음 체육 대회’ 행사장에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민·관 합동 찾아가는 게릴라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별내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 직원 및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은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물 및 방역 용품을 시민들에게 나눠 주며 복지 서비스를 안내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이번 활동을 주관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규복 위원장은 “추운 겨울이 다가올수록 주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 활동을 통해 많은 주민분들이 어려운 이웃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을 몸소 보여 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별내행정복지센터 또한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 분기마다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역 자원 연계 및 후원 등 여러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