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 지역 주민과 함께한 플리 마켓 수익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1/04 [15:33]

남양주시,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 지역 주민과 함께한 플리 마켓 수익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1/04 [15:33]

▲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 지역 주민과 함께한 플리 마켓 수익금 전달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은 1일 남양주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704,000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에서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옷, 신발, 장난감 등의 물품들을 모아 지난달 14일 진행한 ‘우리 동네 나눔 마켓-플리 마켓’의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남양주시복지재단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 최진목 원장은 “작은 정성이나마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 영유아와 학부모, 교직원이 마음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라며 “한마음으로 모은 후원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나눔의 가치를 알려 주신 최진목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전해 주신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립다산e편한자이어린이집은 지난 2018년 9월부터 남양주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75명의 원아와 14명의 교직원이 소속돼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