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거제수퍼마켓협동조합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연초식자재도매센터(거제시중소유통물류센터)에서 2022김장재료대전 “김장할거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장할거제”행사는 김장재료와 식자재의 가격할인을 통하여 코로나19 장기화와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더욱 힘들어진 중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 나아가 물류센터의 방문 이용자수를 확대하여 거제시중소유통물류센터의 인지도를 향상 시키기 위하여 준비한다고 밝혔다.
중소상인들의 불경기 극복을 위하여 절임배추 등 김장 관련 상품이 정상가 대비 최고 35%, 완제품 김치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되어 제공되며 수육용 삼겹살과 목살 등 정육식품이 최대 30% 할인, 그 외 가정간편식, 식자재 상품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방문 구매자에게 1만원 상당의 밀키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17일 토요일에는 방문 구매자 300명에게 최고의 맛과 신선함을 자랑하는‘컵과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천여평 규모의‘거제시중소유통물류센터’(경남 거제시 연초면 효촌길124)는 신선식품과 공산품, 냉장냉동상품 등 1만 5천여개 이상의 상품을 취급하고,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식자재 제품을 경쟁력 있게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