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청남도공공노동조합 아산시지부 아산직영미화원지회, 성금 기부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1/25 [09:54]

충청남도공공노동조합 아산시지부 아산직영미화원지회, 성금 기부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1/25 [09:54]

충청남도공공노동조합 아산시지부 아산직영미화원지회(지회장 정광해)가 지난 24일 아산시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희망2022나눔캠페인 성금 11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쾌적한 아산시를 만들기 위해 청소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화원 47명이 지난 연말부터 십시일반 사랑 나눔 모금을 추진해 마련됐으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저소득 장애인 등 복지서비스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정광해 지회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명절에 찾아오는 가족 없이 외롭게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보탬이 되고자 준비하게 됐다. 아무쪼록 미화원분들의 정성이 잘 전달돼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병관 복지문화체육국장은 “추운 날씨에도 아름다운 선행과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시는 미화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민관 협력을 강화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청남도공공노동조합 아산시지부 아산직영미화원지회는 매년 생활이 어려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후원 물품과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