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6기 광주광역시 동구SNS서포터즈 “우리가 동구 홍보대사!”

27명 최종 선발…7일 발대식 갖고 힘찬 출발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2/07 [13:42]

제6기 광주광역시 동구SNS서포터즈 “우리가 동구 홍보대사!”

27명 최종 선발…7일 발대식 갖고 힘찬 출발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2/07 [13:42]

광주 동구는 7일 ‘제6기 동구SNS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SNS홍보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동구는 지난해 말 제5기 동구SNS서포터즈 임기가 완료됨에 따라 제6기 동구SNS서포터즈를 한 달여간 모집, 개인 SNS계정 활성화 및 콘텐츠 제작역량 등을 바탕으로 최종 27명을 선발했다.

 

동구SNS서포터즈는 1940년대생부터 2000년대생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 이 중 25명은 블로그 서포터즈, 6명은 영상 서포터즈(중복4)로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제6기 동구SNS서포터즈 ‘WITH 동구’는 7일 발대식에서 위촉장을 수여 받고 앞으로 1년간 각종 행사 현장취재 및 콘텐츠 제작, 명소 소개, 주요 시책 온·오프라인 확산 등의 활동을 기반으로 동구SNS 계정을 통한 동구 소식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동구는 제6기 동구SNS서포터즈 선발 과정에 있어 사진 및 영상편집 활용능력 등 양질의 콘텐츠 확보와 기획취재·이슈 제공으로 서포터즈 역할과 참여의식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웹·모바일 중심 영상 콘텐츠 영향력 확대에 따라 영상분야 서포터즈를 별도로 운영하는 등 제5기 서포터즈 운영과 차이점을 두고 SNS홍보 활성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아무리 좋은 정책을 개발하고 추진해도 주민들께서 이를 알지 못하면 의미가 없는 만큼 홍보는 구정 운영의 중요한 부분”이라며 “제6기 동구SNS서포터즈가 동구의 홍보대사로서 동구의 가치를 널리 알린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