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는 3일 평택시청 시장실에서 기탁식을 가지고 평택시 장학재단에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 한상규 평택시 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장학금은 장학재단을 통해 평택시 장학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도시공사에서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평택시 교육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작년보다 많은 장학금을 기탁했다”라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또한 한상규 평택시장학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정기 후원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도시공사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리며, 많은 학생들이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택지 개발, 산업단지 및 관광단지 조성과 각종 대행사업 운영으로 평택시민의 복지 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공기업이다. 임직원이 함께 하는 ‘해피드림봉사단’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병행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