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홍성군 부서별 라운드테이블 운영부서별 사업의 협업을 통한 ‘문화도시 홍성’계획 수립
홍성군 문화특화사업단은 지난 19일 홍성군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을 위해 군청 부서와 협력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문화도시 부서 협력 라운드 테이블은 각 부서 사업 담당자가 참석해 문화도시 사업 이해를 바탕으로 문화도시 홍성의 가치와 비전을 행정에 확산하고 문화도시 사업추진을 위한 행정 부서 간 협업을 위해 개최했다.
이후 내포문화 기획자 양성과정의 일환으로 ‘10년 후 공무원 캠프’를 위해 7월 29일,30일 1박 2일 일정으로 순천과 광주를 찾아 문화도시 협력체계를 강화를 위한 행정 협치 사례 교육 워크숍을 진행 할 예정이다.
사업단은 시민참여를 바탕으로 문화도시 홍성 계획수립을 위한 준비과정으로 2022년 지역 내 문화도시 활동가 워크숍, 문화도시 홍성 100인 포럼, 내포기획아카데미 등을 운영하여 군민의 문화 욕구를 파악하고 문화도시 홍성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모영선 문화특화사업단장은 “향후 총 3회 거처 부서별 라운드 테이블을 운영할 계획이다”라며 “문화도시 사업과 군청 부서별 사업과 긴밀한 연계 방안을 모색하여 문화도시 홍성을 이룩하겠다”로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