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제 금산면, 제4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차 정기회의 개최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0:17]

김제 금산면, 제4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차 정기회의 개최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7/28 [10:17]

김제 금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금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위원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는 임기만료에 따른 위원 재구성과 그간 활동한 협의체 활동사항 보고 및 하반기 추진사업 계획을 논의하는 등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욕구와 문제를 해결하고, 내실있는 협의체 운영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지난 2020년부터 2년간 금산면 주민복지증진을 위해 활동한 3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기가 오는 7월 31일에 만료됨에 따라 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재구성하고 민간위원장을 선출했다. 3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임기동안 지역 내 소외된 저소득층의 복지증진뿐만 아니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왔다.

 

이날 민간위원장으로 재선출된 장영종 위원장은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과 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뜻을 전했다.

 

지난 15일자 인사발령으로 새롭게 취임한 서효연 금산면장(공공위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지원하기 위해 고민하고 활동하여주기를 당부하며, 협의체의 활동으로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금산면을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