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가 28일 인수위 활동 백서를 발간해 심덕섭 고창군수에게 전달했다.
백서에는 군정비전과 목표, 공약사업, 활동화보, 인수위 활동내용, 당선인 활동내용, 취임식 행사 등 인수위 출범부터 취임과정의 활동들을 빠짐없이 모두 기록해 담아냈다.
민선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는 2개 분과에 15명의 인수위원이 참여해 활발히 활동했다.
출범 후 곧바로 부서 핵심 업무보고를 시작하는 등 군정 파악을 위해 매진했다.
또 군정목표 실현을 위한 6개분야 공약사업을 꼼꼼히 살피고, 수차례의 자체회의 진행, 군민 의견수렴, 정책제안의 과정을 거쳐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까지 바쁜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실무형 인수위로 70여개의 군 사회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김인호 인수위원장은 “인수위가 내놓은 결과물들이 ‘군민 모두가 행복한 활력 넘치는 고창’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성공적인 민선8기 고창군정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창군수는 “짧은 기간이였지만 훌륭히 역할을 수행한 인수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고창을 열고, 자긍심 넘치는 고창을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활동 백서는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군민에게 공개될 예정이며, 인수위원회에서 정리한 공약과 제안은 검토과정을 거쳐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마련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