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여름 휴가철 물놀이 안전수칙 홍보나서금시당, 시루소 등 여름철 주요 물놀이 관광지에서 실시
밀양시는 금시당, 시루소 등 밀양의 여름철 주요 물놀이 관광지를 대상으로 행정복지센터와 주부민방위기동대에서 물놀이 안전수칙 홍보 및 위험지역 통제, 코로나19 예방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4일 가곡동 주부민방위기동대는 내일동 금시당 일대에서 안전사고 예방 순찰 활동을 비롯하여 물놀이 및 코로나19 예방 안전 수칙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산내면 주부민방위기동대는 산내면 삼양리 얼음골 일원에서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함께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활동으로 물놀이 안전수칙, 사고자 발생 시 대처요령 등을 홍보했다.
교동 주부민방위기동대는 단장면 시루소 일대에서 물놀이 위험지역 통제 및 코로나 19 예방 안전 수칙을 안내하고 물놀이 주변 일대 환경정화 활동 및 구명장비 점검 등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시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밀양시를 찾아주시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 활동에 앞장서주시는 주부민방위대원들에게 감사드리며, 행정에서도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