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이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를 통해 2022년 상반기 홍보?마케팅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수군은 효율적인 농특산물 홍보·마케팅을 위해 연간 기본 계획을 수립하고 장수군이 직접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 기반 구축을 시작으로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마케팅을 단계별로 추진했다.
군은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 ‘장수몰’ 사이트의 메인 디자인, 메뉴 구성 등 쇼핑몰을 전면 수정하고 장수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해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기반을 다졌다.
장수몰에는 현재 141농가가 입점돼 있으며, 이들 농가는 판매 수수료 없이 상품 상세페이지 무료제작 및 건당 2,500원 택배비를 지원받고 있다.
또한 상반기에는 온라인 기반 구축과 더불어 장수사과 라이브커머스, 우체국 쇼핑몰과 함께하는 ‘ 전 품목 20%할인 장수군 농특산물 특별전’, 장수 한우 TV홈쇼핑, 휴게소 판촉행사 등 다양한 할인행사 및 홍보를 추진했다. 최훈식 군수는 “상반기가 장수군의 농특산물 홍보·마케팅의 초석을 다지는 단계였다면, 하반기에는 TV홈쇼핑, 농특산물 특별방송, 유튜브 배너광고, 서울 12개 지하철 역사 내 전광판 광고, 추석맞이 우체국 쇼핑몰 할인 행사 등 9개 영역의 홍보·마케팅을 차질없이 추진해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 속 부자농촌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