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 SK스페셜티와 입장권 1만매 구매약정 체결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8/11 [09:12]

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 SK스페셜티와 입장권 1만매 구매약정 체결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8/11 [09:1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SK스페셜티와 입장권 10,0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조직위에 따르면 이날 SK스페셜티가 구매약정한 입장권 10,000매는 영주시 복지단체와 협의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우선 배정된다. 더 많은 방문객이 엑스포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서울과 수도권, 그리고 인근 지역 관계자 초청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1982년 설립된 SK스페셜티는 반도체 소재 분야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소재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영주시 일자리 창출과 경제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규원 사장은 “우리 영주에 최초로 진행되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엑스포가 풍기인삼의 우수성을 세계인에게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관섭 범시도민지원협의회 회장은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를 위한 SK스페셜티의 이러한 결정에 감사드리며, 협의회에서도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SK스페셜티에 감사하다”며 “엑스포를 계기로 영주시 브랜드 상승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