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민도서관, 2022년 영유아 어린이 여름방학 특강 운영신나는 여름방학, 책과 놀이로 생각 키우기
옥천군민도서관은 2022년 영유아?어린이 여름방학 특강 운영에 따른 수강생을 7월 12일부터 7월 25일까지 3개 프로그램 총 44명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상상 쑥쑥! 그림책 놀이, 보드게임과 함께 내 직업 찾기, Fun Fun한 영어 그림책 놀이로 관내 영유아와 보호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 활동과 놀이를 겸한 내용으로 운영한다.
상상 쑥쑥! 그림책 놀이는 10~24개월 영유아와 보호자가 대상이며, 아이가 보호자와 함께 그림책을 읽어 보고 색깔 놀이, 사물인지 놀이, 음악 놀이 등을 4회에 걸쳐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드게임과 함께 내 직업 찾기는 초등학생 1~4학년이 대상이며, 수사 관련, 고고학자, 건축 관련, 동물 관련 직업 세계를 4회에 걸쳐 보드게임을 통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Fun Fun한 영어 그림책 놀이는 초등학생 1~4학년이 대상이며, 영어 그림책 읽기와 함께 카드 게임, 디자인 북 꾸미기, 쿠키로 동물 이름 배워보기 등을 4회에 걸쳐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수강료는 무료(단,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로, 옥천군에 거주하는 영유아나 초등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옥천군민도서관 1층 어린이 자료실로 방문하거나 전화하면 된다.
영유아?어린이 여름방학 특강은 7월 26일부터 7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최영찬 군 평생학습원장은 “체험과 놀이를 통한 독서?문화프로그램으로 영유아 및 어린이들에게 독서와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