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아산시지회, 제5회 아산시지회장기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박경귀 아산시장, 대회 현장 찾아 소통하며 ‘효도하는 시정’ 강조
(사)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가 제5회 아산시지회장기 한궁대회, 그라운드골프대회,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생활과 친목, 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600여 명의 어르신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5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지난 6월 24일 대한노인회아산시지회 강당에서 개최된 한궁대회에는 읍면동 분회 17개 팀 200여 명의 어르신이 참석했다. 지난해 전국 한궁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아산시지회인 만큼 이날 모든 분회가 출중한 실력을 뽐낸 가운데 신창면분회, 온양3동분회, 선장면분회가 1~3위를 차지했다.
그라운드골프대회는 6월 29일 실옥동 곡교천 그라운드골프협회 구장에서 진행됐다. 17개 읍면동 분회 15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온양5동분회가 우승을, 온양1동분회와 선장면분회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7월 5일 열린 게이트볼대회는 이순신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17개 읍면동 분회 중 도고면분회가 1위, 온양1동분회가 2위, 온양6동과 배방읍분회가 공동 3위를 차지하며 축제의 장이 막을 내렸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각 체육대회 현장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스포츠 공간 확대 및 노인 일자리 확대를 약속하며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경귀 시장은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어르신들이 금빛노년시대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시에서는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섬세한 돌봄 행정을 펼치는 어르신들께 효도하는 시정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