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은 군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올해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추천 받는다.
추천대상은 증평군의 모든 구성원으로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가시적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 창의적·도전적 정책을 추진하고 성과 달성을 위해 도전한 공무원, 기타 적극적인 업무태도로 소속 공무원에게 귀감이 되는 공무원이다.
소관 부서의 실적검증과 실무심사단ㆍ군민심사 등 1차 사전심사를 거쳐 증평군 적극행정위원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5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게는 군수표창, 인사가점, 포상휴가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부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심사 과정에 군민참여를 확대하여 적극행정 공감대를 형성하고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추천하고자 하는 군민은 증평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증평군 적극행정 담당공무원 이메일이나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증평군수는“민선6기 군정 비전인‘군민 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에 부합할 수 있도록 군민참여를 확대하고 군민 우선 공감행정을 펼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 대한 다양한 인센티브를 통해 공직사회의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시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