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민도서관에서 각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어린이의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유아·아동 전집을 두 달간 통째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19일부터 시행한다.
전집은 올해 구입한 신간 도서이며, 명화 음악, 한자 동화, 과학 동아 분야 총 30세트의 1,294권으로 구성되었다.
전집목록 중 원하는 도서의 대여 가능 여부를 도서관에 전화로 확인해본 후,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 후 대여하면 된다.
회원 1명당 1세트 대여할 수 있으며, 가족 회원 중 대표 1명만 신청가능하다.
대출 기간은 60일로, 반납연장은 불가능하고 기간 내 반납하고 다른 전집을 대여할 수 있다.
옥천군민도서관에서 많은 양의 도서를 편리하게 대여할 수 있도록 전집 대여 전용 손수레를 빌려준다.
대여할 수 있는 전집은 ▲베이비올 명화음악 ▲도레미곰 ▲우리 자연이랑, ▲내 친구 사회공룡 ▲하늘천 고사성어 한자 동화 ▲휘슬러 사이언싱 톡톡 등이며, 모두 2022년에 도서관에 구입한 신간 도서들로 구성되어있다.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전집목록과 각 전집별 추천 연령 및 전집 주제(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다.
최영찬 평생학습원장은 “가정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고가의 아동 전집 대여 서비스를 통해 가정의 부담도 덜고 책을 통해 폭넓은 지식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옥천군민도서관 어린이자료실 운영시간은 평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 평생학습원 도서관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