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힐링나눔 베이킹’ 참가자 모집행복이 커지는 베이커리 나눔 봉사! 우리 함께해요!
순천시는 오는 8월 11일까지 청소년문화의집 ‘힐링나눔 베이킹’프로그램에 참여할 청소년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힐링나눔 베이킹’은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으로, 생활 속에서 재미요소·취미와 기부활동을 결합한 퍼네이션(Fun + Donation)에 대해 배우고, 제빵활동을 통해 직접 만든 빵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활동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8월 13일 운영하며, 관내 중학생이나 해당 나이의 청소년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청소년에게는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와 함께 자원봉사 인정시간 혜택도 주어진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온라인(QR코드)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우리 청소년들이 기부문화에 관심을 갖고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기부를 생활화하는 바람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