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천시 율곡동 방위협의회 8월 정례회의 개최

세계가 주목하는 K-방산 무기 그 위력 떨쳐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8/04 [10:15]

김천시 율곡동 방위협의회 8월 정례회의 개최

세계가 주목하는 K-방산 무기 그 위력 떨쳐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8/04 [10:15]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8월 3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율곡동 방위협의회(회장 김수환) 8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김종현 동장이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한 4차 예방접종의 시행, 우리시 인구 증가를 위한 주소갖기 운동의 홍보,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 후원 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고,

 

주용길 율곡남면예비군 중대장이 준비한 기존 T-50 전투기를 바탕으로 개발되어 정밀 지상 폭격이 검증된 FA-50 전투기에 대한 영상을 시청하며 국산 방산 무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수환 방위협의회장은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수입을 원하는 FA-50 전투기에 대해 알게 되어 굉장히 유익했고, 코로나가 점차 심해지고 있는데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방위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김종현 율곡동장은 “국산 무기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고, 굳건한 자주국방을 이룩해 한반도에도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찾아오기를 간절히 기대한다.”고 말하며, “이와 함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19 백신 4차 예약 등을 적극 홍보하고 회원들과 협력하여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 방위협의회는 김수환 회장을 비롯한 1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비군 훈련 및 동 행정추진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굳건한 안보태세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