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광영동금호회, 희망 나눔 냉장고 후원금 기탁 훈훈희망 나눔 냉장고 운영 지원 위한 후원금 50만 원 전달
광양 광영동금호회가 지난 3일 희망 나눔 냉장고 운영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희망 나눔 냉장고는 끼니를 거르기 쉬운 홀몸어르신과 취약계층 등이 자유롭게 식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광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사업으로, 주민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기부된 금호회 후원금은 희망 나눔 냉장고 운영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희망 나눔 냉장고 사업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광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광영동 사회단체들은 이웃사랑에 동참할 수 있는 후원자 발굴을 위해 지역 내 마트 업체 방문과 희망 나눔 냉장고 홍보에 힘쓰고 있다.
이병봉 광영동금호회장은 “희망 나눔 냉장고를 통해 어려운 이웃이 끼니와 행복을 함께 채우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이 확산되도록 금호회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미자 광영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광영동 금호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희망 나눔 냉장고가 잘 활용돼 복지 사각지대 이웃에게 식사 제공과 복지상담 안내가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영동금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기부와 무연고 묘지 벌초 봉사 등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