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제38대 곽근석 부군수 취임식 가져5일 군민과 소통하며 군민지향의 열린 행정 구현 혼신 다짐
함양군은 8월 5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38대 곽근석 부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가족과 친지, 경남도 및 함양군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약력소개, 취임사, 꽃다발 증정,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임 곽근석 부군수는 사천 출신으로 1993년 1월 임용 이후 김해시 도로과장, 안전도시과장을 거쳐 경남도 서부정책과 도심개발담당, 감사담당관 기술감사담당 등을 두루 거치고 경남도의회 건설소방전문위원실 수석전문위원, 경남도 재난안전건설본부 하천안전과장으로 재임하던 중 경남도 8월 4일자 인사를 통해 함양군 부군수로 부임하게 되었다.
평소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사고와 탁월한 업무추진력으로 두터운 신임을 받아온 곽근석 부군수가 우수한 리더십을 십분 발휘하여 함양군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곽근석 부군수는 취임사에서 “함양은 남부내륙 교통의 요충지이자 산삼의 메카, 힐링의 중심지로 성장 가능성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있는 천혜의 고장”이라며 “축복받은 함양에서 4만여 군민의 뜻을 잘 살피고 살고 싶은 함양, 함께하고 싶은 함양! 군민 모두가 행복한 함양을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굳건한 의지를 보였다.
이어 “함양 부군수로서의 자존감을 가지고 힘찬도약! 함께여는 함양, 누구나 살고 싶은 행복한 함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지향의 열린 행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라고 다짐했다. 곽근석 부군수는 취임식에 앞서 충혼탑 참배에 이어 진병영 군수로부터 임용장을 수여받았으며, 오후에는 각 관과소 직원들을 직접 찾아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