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청에서는 이번 달 12일까지였던 ‘일산비치 갓 탤런트 참가자 모집기간을 오는 21일까지로 연장한다고 11일 밝혔다.
일갓탤은 2022 일산상설문화공연 프로그램의 하나로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청년부는 만 14세 이상부터 만 29세까지, 일반부는 만 30세 이상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동영상 제출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심을 통과하면 예선과 본선은 일산해수욕장 상설무대에서 대면행사로 진행된다.
장르는 노래, 춤, 성대모사, 기예 등 자유로이 선택이 가능하며, 온라인 예심과 무대 예선을 모두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은 2022 일산상설문화공연의 마지막 날인 8월 27일(토) 19시부터 청년부와 일반부를 통합하여 마지막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인 대상 팀에는 200만원이 지급되고, 은상 100만원, 인기상 50만원, 나머지 본선 진출 9개 팀에는 참가상 20만원이 지급된다. 동구 관계자는 “참가자 모집기간 종료를 앞둔 최근 일갓탤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처음 시도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본 프로그램을 인지하고 참가하실 수 있도록, 운영 대행사와 협의하여 온라인 사전 심사에 부담을 주지 않는 선에서 참가자 모집기간을 오는 19일까지로 9일간 더 연장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